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터미네이터: 미래 전쟁의 시작(Terminator Salvation)
    신변잡기/Watch 2009. 6. 4. 11:59
    터미네이터: 미래 전쟁의 시작(Terminator Salvation) - 2009

     
    터미네이터4 라고는 하지만 솔직히 터미네이터 앞 시리즈 안봐도 대충 무리 없이 볼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다만 스카이넷에 관한 지구 멸망이나 기본 플롯 정도는 지식에 넣어두면 참고가 될듯.

    영화의 시점이 3편은 현재인 반면 4편은 지구멸망 이후를 그리고 있는 작품입니다.

    마커스 라는 새로운 캐릭터가 나오는데.. 키를 갖고 있는 그런 캐릭터 입니다.
    솔직히 주인공인 존코너 보다 더 활약이 뛰어나다고 생각은 되길 한데...-_-;;

    그리고 잠시 나오지만 우리의 아놀드 형님도 나옵니다. 그 부분을 보는것도 색다른 향수가....
    덧붙여 주인공인 크리스챤 베일 - 다크나이트의 배트맨으로 나오셨죵 < 이분 보는것도 다크나이트에서 했던 연기랑 좀더 색다른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국인 혼혈인 문 블러드굿 이라는 분도 나오니 유심히 보시길.

    전반적인 느낌을 말하자면 기존 터미네이터 시리즈에서 나온건 맞지만 그렇다고 기존의 작품들 처럼 기대를 하고 보시면 뭔가 조금 다른거 같은데.....이게 아닌거 같은데...라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2억불이나 들여서 인지 확실히 CG는 멋지더군요 로봇 CG들 보고 있어도 돈값한다고 생각중.

    꼭 터미네이터시리즈를 봐야겠다 라고 생각되시는분은 아무생각 없이 보시면 될듯한 그런영화!(크리스챤 베일 팬이라면 꼭 보시고;)

    덧. 요즘 트위터에 정신이 팔려서 블로그에 영향이....팔로우 해주세요~

    '신변잡기 > Wat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북이 달린다.  (16) 2009.07.12
    青い花 - 푸른꽃 / 카마쿠라와 에노덴  (6) 2009.07.05
    롯데월드 볼링장.  (6) 2009.05.26
    천사와 악마 - Angels & Demons, 2009  (18) 2009.05.21
    계절과 드라마 명칭의 관계?  (0) 2009.04.22

    댓글

Designed by Tistory.